다이이트 전문 쥬 비스, ‘셀룰라이트 제거’ 프로그램 운영

입력 : 2017-11-07 오전 10:16:46
최근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셀룰라이트 제거’가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셀룰라이트는 지방 축적이 쉬운 복부, 허벅지, 팔뚝 등의 피부 표면에 오렌지 껍질처럼 울퉁불퉁하게 나타나는 피하조직의 국소 대사성 질환으로 상대적으로 수월하게 제거 가능한 지방과 달리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해도 개선이 쉽지 않다.
 
또한 단순히 살이 쪄서 생기는 것이 아니라 여러 원인으로 인해 피하지방층에 쌓인 지방층을 둘러싼 물질인 바탕질이 변성이 되면서 나타나게 되어, 열심히 굶고 운동을 해도 셀룰라이트가 제거되지 않고 오히려 증상이 악화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이에 다이어트 전문기업 쥬 비스에서는 특화된 기기 관리를 통해 셀룰라이트를 집중 제거해 주고, 같은 체중보다 날씬해 보일 수 있도록 바디라인을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쥬 비스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은 과학적인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체질과 체형을 분석하여 1:1 맞춤 컨설팅으로 운영되고 있다. 식품영양학과, 심리학과, 경영학과, 체육관련학과 등 전문지식을 갖춘 전문가들이 체계적으로 체중감량을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다.
 
쥬 비스는 100% 예약제로 이루어지며, 상담신청은 무료로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한 것으로 전해졌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고경록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