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임효정 기자] 시몬스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다음달 7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시몬스는 팝업스토어 방문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뷰티레스트 블랙 매트리스 구매 시 호텔 스위트룸 콘셉트의 케노샤의 베딩 세트 등 사은품 증정 및 일부 모델의 가격 혜택 등을 제공한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의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와 독보적인 기술력, 최고급 소재를 집대성한 마스터피스 컬렉션으로, 포스코의 최고급 포켓스프링 강선, 벨기에산 원단, 이탈리아산 포켓부직포, 영국산 마이크로 포켓스프링과 네덜란드산 캐시미어 패딩 등 최고 사양의 프리미엄 소재만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는 국내 최초의 포켓스프링 매트리스 전용 모션베이스 신제품을 함께 체험해볼 수 있다.
한편, 시몬스는 전 제품에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자재뿐 아니라 생산 과정까지 국가 공인 기준보다 훨씬 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되는 모든 매트리스는 환경부에서 관리하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시몬스 침대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사진=시몬스
임효정 기자 emyo@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