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증권 방배역지점, 선물·옵션 투자전략 세미나 개최

입력 : 2010-02-17 오후 1:01:03
[뉴스토마토 서혜승기자] SK증권 방배역지점이 오는 21일 오후 2시부터 선물·옵션 투자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서울 서초구 방배3동 양지빌딩 7층 대강당에서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 1부에서는 옵션 전문가인 정광옥 차장(SK증권 방배역지점)이 강사로 나서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필승 옵션 양매도 기법'을 중심으로 실전에서 바로 통용되는 다양한 옵션 전략을 강의할 예정이다. 
 
2부에선 김준기 SK증권 리서치센터 투자정보팀장이 '2010년도 상반기 시장 전망 및 투자전략'을 중심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김준기 팀장은 시장 변곡점에서의 시황 예측에 강점을 갖고 있기 때문에 최근 시장 전개와 관련해 매매 전략에 대한 전체적인 관점을 설정 하는데 있어 투자자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 하고 있다.
 
3부에서는 김영철 상무(썬트리투자자문 CIO)가 시스템 트레이딩 가치관 및 기본원칙에 대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파생 거래에서 핵심적이면서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문제점이 일관성의 결여라는 점과 이러한 일관성이 깨지는 근본적인 원인에 대한 명쾌한 분석과 해법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세미나는 70명 한정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사전 예약을 반드시 해야 하며, 참가비는 1만원이다. 단, SK증권 방배역 지점에 선물옵션 계좌를 개설한 고객은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 중 10명을 추첨해 정광옥 저서 '주식투자 마법의 공식'(이레미디어 출판) 도서를 지급할 예정이다.
 
투자설명회 참가 문의 및 예약은 SK증권 방배역지점(02-521-8245) 또는 정광옥 차장(02-522-7481 / 011-881-8774)에게 연락하면 된다.
 
 뉴스토마토 서혜승 기자 harona@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서혜승 기자
서혜승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