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도 계속되고 있는 동안페이스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는 나날이 더욱 높아지고만 있다.
하지만 동안페이스를 갖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동안페이스를 갖고 싶다면 맑고 투명한 피부는 필수조건이라고 할 수 있다. 20대 후반에 접어들게 되면서 피부가 점점 탄력을 잃게 되어 처지게 되고 잔주름 그리고 깊은 주름까지 생겨나게 되는 피부 노화를 피할 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바쁘고 힘든 일상생활 속에서 동안페이스를 관리하기란 너무 힘든 일이다.
이 가운데 최근 몇 년 간 수술을 하지 않고 피부 속의 탄력 성분을 자극하여 주름을 줄이고 보다 탱탱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여러 가지의 리프팅 시술들이 나오게 되어 많은 여성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레이저 리프팅과 실 리프팅 등 그 종류 또한 다양하고 기능 또한 점점 진화했다.
그 중에서도 더블로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더블로는 주름개선 그리고 리프팅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시술로 알려져 있다.
고강도 집적 초음파가 진피층, 근막층에 작용하여 피부 처짐의 원인을 줄여준다. 이렇게 초음파 에너지를 피부에 쏘아 시술하는 방식은 일반적으로 시행하는 리프팅수술과 시술들과 비교하여 보다 간단하게 탄력의 증대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피부의 노화로 인해 나타나는 피부 처짐 그리고 주름, 얼굴형의 변화 등을 잡아주고 동안페이스를 유지하게 한다.
또한 더블로 골드의 경우에는 기존의 더블로와 대비하여 시술의 시간을 단축하여 주었으며 연사 기능 그리고 샷 간격의 조절 등과 같은 기능이 추가되어 편리성과 정확성을 더해 환자의 만족도를 높이면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제공하고 있다.
더블로 골드를 이용한다면 기존의 더블로와 비교하여 300샷 기준으로 시술의 속도가 약 17분에서 8분으로 단축된다.
추현정 창원 끌림365의원 원장은 “더블로 골드는 고강도 집속 초음파 에너지를 조사하여 열 반응을 일으켜 처진 피부 조직을 수축해 피부가 당겨 올라가게 되는 원리를 이용한 시술이다”며 또, “시술 속도가 개선되어 환자들의 호응도가 높다. 시술을 하고 난 뒤, 90일 정도 꾸준하게 탄력 개선 효과가 서서히 나타나기 때문에 시술한 티가 나지 않으며, 보다 자연스럽게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 또한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는 원인 중 하나로 작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블로 골드는 두턱과 브이라인의 리프팅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얼굴의 전반적인 탄력 개선과 얼굴에 나타나는 각종 주름 또한 개선 할 수 있어 기존의 더블로에 비해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추 원장은 덧붙였다.
추 원장은 이어 "성공적인 리프팅효과를 원한다면 피부의 노화 그리고 개개인의 피부상태와 타입을 고려한 진단이 가능한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한 시술 결정이 중요하다. 시술에 적용되는 레이저 장비 등이 정품인증을 받았는지를 파악하고 안전하게 시술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