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미래의꿈 게임에 담다' 전시회 개최

게임아카데미 2기 참가 학생 작품 19점 전시

입력 : 2018-01-03 오전 11:58:39
[뉴스토마토 정문경 기자] 넷마블게임즈(251270)가 미래 게임 인재 성장을 지원하는 넷마블의 대표 사회공헌활동 '게임아카데미' 전시회를 오는 1월10일부터 21일까지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종로구 소재 아리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미래의꿈 게임에 담다'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전시회 시작일인 10일 오후 4시부터는 게임아카데미 학생들에게 수료증을 증정하고 경진대회 시상 등을 진행하는 오픈식도 열릴 예정이다.
 
넷마블이 사회공헌활동 게임아카데미 2기 참여 학생들의 작품을 전시하는 전시회를 개최한다. 사진/넷마블
 
전시회에는 지난 5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게임 기획, 그래픽 디자인, 프로그래밍 등 각 분야의 전문가 멘토링과 교육과정을 수료한 게임아카데미 2기 참가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총 19점의 작풍이 전시된다.
 
게임아카데미는 미래 게임 인재를 꿈꾸는 만 14~18세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실제 게임개발 과정 교육을 제공하고 차세대 게임 산업 리더로의 성장 지원을 위해 지난해부터 새롭게 시작한 넷마블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2기부터는 참가 청소년들이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펼칠 수 있도록 마련한 게임아카데미 전용 게임개발 스튜디오에서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참가학생들의 작품을 통해 경진대회도 개최했다.
 
정문경 기자 hm0829@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정문경 기자
정문경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