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광표 기자] 롯데홈쇼핑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대표 프로그램을 통해 주요 인기상품들을 집중 편성해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우선 11일까지 건강기능식품, 가정간편식, 주방용품 등 인기 있는 설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
매년 명절시즌 부모님들을 위한 효도선물로 각광 받고 있는 건강기능식품들도 집중 편성한다. 롯데홈쇼핑 단독 상품이자 대한민국 대표 한의사 이경제 원장의 20년 노하우를 담은 '이경제 더힘찬 녹용(15만9000원)'을 11일 오전 7시 35분에 선보인다. 비교적 고가의 제품이자 귀한 소재로 인식되는 녹용을 누구나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제작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부모님들의 효도선물로 인기다. 매년 명절시즌 마다 완판을 기록하는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36만5000원)'을 비롯해 '트루바이타민 비타민(16만원 대)', '바실리사 유기농 그릭허니(10~20만원 대)' 등 건강식품들도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 치솟는 차례상 물가에 고객들을 위해 신선식품들을 합리적인 구성에 선보인다. 먼저 매년 명절시즌마다 완판을 기록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하이랜드 LA갈비(10만원 대)'는 천연목초방목 뉴질랜드에서 자란 품질 좋은 소고기로, 원육갈비 4kg구성과 조리양념을 한 세트 구성으로 선보인다. 특집 기간 동안 9일(오후 7시40분), 10일(오후 7시 20분), 11일(오후 5시 30분) 총 3회에 걸쳐 선보인다. 차례음식 필수식품이자 선물세트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혼합 과일세트도 판매한다. 10일(수) 오후 5시 30분부터 '내츄럴팜21 명절과일세트(4~5만원 대)'를 선보인다. 각 원산지의 프리미엄 사과 4kg, 배 5kg 구성을 4~5만원 대에 선보인다.
그 밖에 10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주부들의 로망으로 꼽히는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다이슨' 특집방송을 130분 간 진행한다. 먼지 봉투 없는 청소기, 날개 없는 선풍기 등 혁신적인 제품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는 '다이슨 무선 청소기'의 인기모델 'V8 카본파이버(8~90만원 대)'를 선보인다. 기존 모델에 비해 흡입력이 30% 향상됐으며, 강한 흡입력을 마지막까지 그대로 유지하며 일반 모드에서 최대 40분간 청소를 할 수 있다. 부드러운 카본 파이버 필라멘트는 단단한 바닥에서 큰 입자의 먼지부터 미세먼지까지 제거할 수 있다.
당일 방송에서는 물량을 대량 확보해 선보이고, 지난해 4월에 업계 최초로 론칭한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어(4~50만원 대)'도 제품본체, 스무딩노즐, 디퓨저, 스토리지 행거 등 한정 패키지 구성을 선보인다. 자동 온도 제어 시스템으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여성들의 로망 아이템으로 꼽힌다.
이 밖에 행사 기간 동안 롯데홈쇼핑앱(종합몰), 바로TV앱(TV전용)을 통해 일반식품, 신선식품, 주방용품 등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설 마음 한 상' 구매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횟수에 따라 3회, 5회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각각 주방 보관용기 세트, 프라이팬 3종 세트 등을 증정한다. 롯데아이몰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구매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하고, 대량 주문(10건 이상, 100만원 이상)고객에게 5%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롯데홈쇼핑이 설 명절을 앞두고 선보이는 '이경제 더 힘찬 녹용' 제품. 사진/롯데홈쇼핑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