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벨로라 '블루밍 가든 컬렉션' 출시

입력 : 2018-03-09 오후 4:51:26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135년 전통의 이태리 명품침구 브랜드 '벨로라(Bellora)'의 2018년 S/S 신상모델 '블루밍 가든 컬렉션'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바디프랜드는 벨로라 블루밍 가든 컬렉션의 론칭방송을 오는 10일 오전 8시20분 GS홈쇼핑 '왕영은의 톡톡톡'에서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바디프랜드가 지난해부터 직수입해 판매하고 있는 벨로라(1883년 설립)는 이태리에서 100년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5대 침구 브랜드 중 하나다. 현재는 미국과 스웨덴, 덴마크, 벨기에 등 전 세계 15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까다로운 유해물질 검사를 통과한 제품에만 부여되는 유럽 '오코텍스(OEKO-TEX)' 인증을 받았고, 제작에는 '글로벌 유기직물 기준(GOTS, Global Organic Textile Standard)'을 통과한 천연원단만을 사용한다.
 
바디프랜드가 10일 선보일 블루밍 가든 컬렉션은 천연 면 소재의 퍼케일(Percale) 원단으로 제작됐다. 퍼케일 면은 평직 면포의 일종으로, 씨실과 날실이 1대1로 촘촘하게 교차된 직물을 뜻한다. 고급호텔 침구에 주로 쓰이는 소재로 내구성이 좋아 마찰에 강하고, 통기성과 흡습성도 우수해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블루밍 가든 컬렉션의 구성은 이불 커버와 베개 커버, 매트리스 커버 등 3종이다. 홈쇼핑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할 경우 민트 색상과 스트라이프 패턴의 40수트윌 이불 커버, 베개 커버, 패드, 이불솜까지 함께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사진 제공=바디프랜드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우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