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글로벌, 세계 미용안티에이징 학회 참가

입력 : 2018-04-12 오후 2:19:09
[뉴스토마토 최원석 기자] 휴온스글로벌(084110)은 세계미용 안티에이징학회 'AMWC 2018(Aesthetic and 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에 참가해 '휴톡스주(HU-014)'를 비롯한 자사의 미용 안티에이징 관련 제품들을 소개했다고 12일 밝혔다.
 
AMWC는 세계적으로 가장 권위를 인정 받고 있는 미용 안티에이징학회로, 매년 봄 유럽 모나코에서 개최된다. 올해는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4일 간 진행됐으며, 전세계 120여개국에서 300여개 기업과 1만여명의 업계 및 의료계 관계자가 참가했다.
 
휴온스글로벌은 2년 연속 스폰서로 참가해 최신 미용 트렌드 전반을 아우르는 에스테틱 및 안티에이징 콘셉트의 전문 부스를 설치하고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쳤다. 보툴리눔톡신 '휴톡스주'부터 히알루론산필러 '엘라비에', 물광주사 의료기기 '더마샤인 밸런스', 피부 관련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셋허니부쉬' 등 자사 및 자회사들의 미용 안티에이징관련 제품 포트폴리오를 적극 알리는 데 주력했다.
 
이번 학회에서는 'New Technology for Total Anti-Aging Solution'을 주제로 박제영 압구정 오라클 피부과 대표원장이 해외 미용 안티에이징 기업 관계자 및 해외 전문의 등 약 200여명을 대상으로 휴톡스주와 엘라비에필러, 더마샤인 밸런스에 관한 라이브 강연을 진행했다.
 
휴온스글로벌 해외사업실 관계자는 "전세계 미용 안티에이징분야의 관계자들이 모이는 중요한 자리에서 최신 트렌드를 선도해나갈 자사의 다양한 제품 및 포트폴리오를 알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홍보에 임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휴온스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최원석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