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5월6일까지 해외골프 할인 프로모션

입력 : 2018-04-16 오후 4:11:52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하나투어는 오는 5월6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시즌오프 지금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인기 해외골프 여행상품들이 최대 44%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하나투어에 따르면 프로모션 상품 중 할인폭이 가장 큰 상품은 '필리핀 클락 4/5일'이다. 클락 시내와 인접한 입지 좋은 골프장에서 무제한 라운드를 즐기는 일정이다.
 
'대만 타이중 3일(45홀)' 상품은 4명 이상 단체가 예약할 경우 1명의 여행경비를 면제해 준다. 5성급 호텔에 숙박하면서 3가지 골프장에서 라운드를 즐기는 일정이다. 또한 '사이판 라오라오베이', '홋카이도 루스츠' 등 명문 골프장을 이용하는 일부 상품들은 8명 이상 단체 예약 시 1명의 여행경비를 반값 할인해 준다.
 
프로모션 상품을 예약한 전원에게는 골프공 하프더즌이 무료 증정되고, 추첨을 통해 젝시오 퍼터, 스릭슨 모자 등 골프용품을 준다. '하나투어골프'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고 예약한 상품의 예약코드를 보내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하나투어는 해외골프 여행상품, 프리미엄 국내골프상품인 '내나라골프' 이용객에게 서비스보증제, 마일리지 추가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보증제는 확정일정표에 명시된 골프장이나 숙소, 티오프 시간이 현지 상황에 따라 변경될 경우 차액분을 환불해 주고, 추가로 여행객 1인당 5만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는 제도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우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