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행복한 동행 세미나' 개최

부동산 투자·절세 전략 소개

입력 : 2018-04-30 오후 6:09:15
[뉴스토마토 문지훈 기자] KEB하나은행은 다음달 9일 하나금융지주(086790) 명동사옥에서 '행복한 동행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세미나는 작년 프라이빗 뱅킹(PB) 관련 4대 해외 어워드 '그랜드슬램' 달성으로 검증된 PB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부동산 투자 플랜'과 '부동산 절세 플랜'을 주제로 한 전문가 강연과 부동산 전망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으로 구성됐다.
 
세미나 1부 부동산 투자 플랜에서는 '돈되는 아파트, 돈 안되는 아파트'의 저자인 채상욱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가 올해 부동산 투자 전략을 주거용 시장과 상업용 시장으로 구분해 점검하고 향후 부동산 매입·매도 시기를 예측한다.
 
2부 부동산 절세 플랜에서는 '아는 만큼 돈 버는 부동산 절세전략'의 저자인 이상혁 KEB하나은행 상속증여센터 세무자문위원이 '부동산 보유 및 매각 시 효과적인 절세전략'을 중심으로 임대사업자 등록 시의 세금혜택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박세걸 KEB하나은행 WM사업단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그동안 축적된 자산관리 노하우를 고객들께 되돌려 드리고자 세미나를 준비했다"며 "고객의 가치를 높이고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KEB하나은행
 
문지훈 기자 jhmoo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문지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