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진욱 기자] 인터파크도서가 노희경 작가의 <거짓말> 출간을 기념해 작가와의 만남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거짓말>은 <그들이 사는 세상>에 이어 출간된 노희경 작가의 두 번째 드라마 대본집으로 오는 27일 출간된다.
노희경 작가와의 만남은 27일 토요일 오후 6시 정동 프란체스꼬 회관 4층 대강당에서 진행되며, 노희경 작가의 강연과 사인회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이번달 22일까지 인터파크도서 이벤트 페이지 내에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 공지는 23일이며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한다.
방송인 조혜련과의 만남도 예정돼있다. 인터파크도서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열렬하다 내인생!>의 저자 조혜련과 독자가 함께하는 저녁 식사를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조혜련과 함께 식사를 하며 대화를 나누고 사인 및 사진촬영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이번달 24일까지 조혜련과 만찬을 함께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의 독자를 만찬에 초대하며 당첨자 발표와 장소는 오는 25일 공지 및 개별통보를 통해 이루어 진다.
인터파크도서가 진행하는 모든 작가와의 만남은 웹진 <북&>의 ‘Proposal 작가와의 만남’과 ‘On Air 작가와의 온라인 만남’, ‘현장스케치&후기’, ‘속시원한 인터뷰’ 등의 코너를 통해서도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