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의 브랜드 엔이 빌드앤그로우(NE Build&Grow)가 영어 뮤지컬 리더스 'Show Time(쇼타임)'의 모바일 앱북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NE능률에 따르면 쇼타임은 유명 전래동화와 신화를 영어 뮤지컬 콘셉트로 재구성해 영어 읽기와 말하기를 익힐 수 있는 리더스 시리즈다. 익숙한 줄거리의 동화에 대해 서로 다른 두 가지 결말을 제시해 아이들의 창의력과 비판적 사고력을 키워준다. 또래 친구들과 함께 동화 속 캐릭터를 연기하며 자연스럽게 영어 표현력과 협동심도 기를 수 있다.
새롭게 출시한 쇼타임 모바일 앱북은 책 내용을 애니메이션 콘텐츠로 보여주며, e북(e-book), 책 속에 등장하는 노래, 안무 영상을 제공한다. 지금까지 출간된 쇼타임 리더스 20권 가운데 인기 시리즈 9권에 대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엄선해 영어 학습에 대한 흥미를 높여준다고 NE능률 측은 설명했다.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한편, 엔이 빌드앤그로우는 쇼타임 앱북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한다. 앱북을 설치한 후 엔이 빌드앤그로우 네이버 카페에 인증샷을 남기거나 SNS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선착순 200명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