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지은 기자] LG전자는 18일 콘텐츠스토어 'LG 스마트월드'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방탄소년단(BTS) 테마를 출시했다고 알렸다. G7씽큐 사용자뿐만 아니라 지난해부터 LG전자가 출시한 모든 스마트폰 고객들은 이 테마를 적용할 수 있다.
회사측은 G7씽큐를 구매할 때 선택할 수 있는 BTS 패키지가 인기를 끌면서 전세계 모든 LG 스마트폰 고객들에게도 혜택을 제공하자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LG전자는 이달말까지 G7씽큐 구매 고객에게 BTS 팩, 넥슨 카이저 팩, 프리미엄 팩, 라인 프렌즈 팩 등 네가지 특별한 액세서리 패키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해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LG전자가 콘텐츠 스토어 ‘LG 스마트월드’ 앱에서 방탄소년단 테마를 론칭했다. 사진/LG전자
이 테마는 사용자가 BTS의 멤버를 고르면 각각의 테마 색상과 사진으로 폰을 꾸밀 수 있게 해준다. 배경색은 블랙으로 정제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 바탕화면, 설정화면, 통화화면에서는 각각 멤버의 사진을 배경으로 띄워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매력을 즐길 수 있다.
LG전자는 자사 스마트폰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김홍주 LG전자 사업시너지개발담당 상무는 "다양한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마케팅 활동으로 LG 스마트폰의 역동적인 모습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jieune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