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원석 기자]
파마리서치프로덕트(214450)는 '리쥬란힐러턴오버앰플'과 PDRN(Polydeoxyribonucleotide sodium) 미용식품 2종(리쥬라이트 및 리쥬샤인)이 중국 온라인쇼핑몰 판매개시를 위해 지난 29일 1차선적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1차선적은 '리쥬란힐러턴오버앰플'과 리쥬란 미용 식품군을 포함한 약 3만박스로 수출액은 48만달러(약 5억원)에 달한다. 2차 선적을 위한 추가생산(약 5만박스)도 진행되고 있다.
지난해 국내 홈쇼핑 채널을 통해 론칭된 '리쥬란힐러턴오버앰플'이 SNS 등을 통해 입소문을 타면서 중국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K-뷰티에 대한 수요가 다시 증가하게 되면서, 중국시장에서 '디셀350®' 등 전문기관용으로 판매된 PDRN 화장품 라인업에 더해 일반 소비자용 PDRN 홈케어 코스메틱라인을 본격적으로 론칭하게 됐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강기석 파마리서치프로덕트 신성장사업본부 전무이사는 "중국 현지에서의 제품 구매문의가 지속적으로 쇄도함에 따라 우선 인터넷 생방송을 활용해 온라인 직구 채널을 통해 발빠르게 유통을 전개하게 된 것이며, 추가 유통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프리미엄제품으로의 시장정착을 목표로 한류스타를 활용한 공격적 마케팅도 준비 중으로 올가을 제2공장이 준공되면 수출확대를 더욱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진제공=파마리서치프로덕트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