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민지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고 있는 외식 브랜드인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차이나팩토리, 빕스가 뚜레쥬르 케익을 갖고 매장에서 생일 파티를 하는 고객에게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씨푸드오션과 피셔스마켓은 12월말까지 뚜레쥬르 케익을 갖고 어른 2인 이상이 생일 파티를 할 경우, 생일자 1인에 한해 씨푸드바 50%를 할인해 준다.
두개 이상의 케익을 들고 5인 이상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2인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차이나팩토리도 올 연말까지 뚜레쥬르 케익을 갖고 성인 3인 이상 방문시 생일자에 한해 식사 50%를 할인해 준다.
빕스도 5월31일까지 성인 3인 이상 방문시 1인 샐러드바 이용 요금을 50% 할인해 준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생일을 맞은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 브랜드들간에 시너지를 높이기 위해 이러한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매장에서 생일 파티도 하고, 할인도 받아 기억에 남는 생일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빕스, 차이나팩토리,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콜드스톤은 SK텔레콤 고객들을 대상으로 'T*생일서포터'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SK텔레콤 가입 고객이 생일날 모바일 쿠폰인 기프티콘을 다운로드 받아 2주일 내 빕스, 씨푸드오션, 차이나팩토리, 피셔스마켓, 콜드스톤 매장을 방문하면 사이드메뉴·음료 제공, 아이스크림 사이즈 업그레이드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