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여행용품 판매 로드샵 열어

입력 : 2010-03-24 오전 11:53:55
[뉴스토마토 정진욱 기자] 모두투어가 여행자들의 편리를 위해 여행용품 로드샵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모두투어는 여행상품 판매 대리점인 모두투어 베스트파트너 내부에 여행용품을 구비해놓고 전시 및 판매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사용자들은 온라인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직접 물품을 확인한 뒤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 구비돼 있지 않더라도 온라인 매장을 통해 미리 확인 후 대리점에 요청하면 물품을 구입할 수 있다. 
 
모두투어는 이번 여행용품 로드샵 론칭을 통해 여행물품구입 희망고객을 모두투어 대리점으로 유인하고 유입된 고객을 다시 여행상품 구매 고객으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현재는 대리점의 신청을 받아 여행용품 로드샵 운영을 위해 필요한 조건을 갖춘 대리점에서 여행용품을 판매 하고 있으며 추후 고객의 호응도와 실제 수익 등을 면밀히 분석해 전국에 있는 모두투어 베스트파트너로 확대할 예정이다. 
 
고동현 영업본부 팀장은 “항공권 수익의 감소로 인해 대리점의 신규 수익원이 절실한 시점에 여행상품과 연계되는 여행용품 판매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여행사의 여행용품 판매 시장 중 오프라인 시장은 아직 블루오션에 가까운 만큼 대리점의 로드샵 운영이 새로운 수익채널로 자리잡을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정진욱 기자 jjwinwin@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정진욱 기자
정진욱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