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잉팩토리, '에바의 드레스메이킹 클래스' 진행

입력 : 2018-11-07 오후 3:41:56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미싱 브랜드 '부라더미싱'이 운영하는 소잉 전문 교육기관 '소잉팩토리 아카데미'가 양재 전문강사 '에바'(본명 허정아)와 함께 하는 '에바의 드레스메이킹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에바의 드레스메이킹 클래스는 서울 강남에 있는 '소잉팩토리 아카데미'에서 진행된다. 수강신청은 오는 15일까지 '소잉팩토리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방문 상담으로 신청할 수도 있다. 본 클래스는 오는 20일부터 내년 2월까지 총 12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블라우스, 치마, 트렌치코트, 자켓 등 다양한 형태의 의복을 만들어볼 수 있다. '소잉팩토리 아카데미'의 인기 교육 클래스인 '드레스메이킹 클래스'의 교재, 강사 '에바'가 출간한 '에바의 소잉하우스' 서적을 교재로 활용해 성인 옷을 만드는 성인반과 아이 옷을 만드는 키즈반 두 가지의 클래스로 마련돼 원하는 클래스를 직접 선택해 수강하면 된다.
 
성인반에서는 실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셔츠형 원피스, 트위드 자켓, 블라우스 등 총 5가지 의복을 만들 수 있다. 키즈반에서는 귀여움을 한껏 살린 발레 스커트, 퍼프 소매 블라우스, 트렌치코트 등 총 6가지의 귀여운 아이 옷을 만들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소잉팩토리 아카데미에서는 오는 13'에바의 드레스메이킹 클래스'를 듣고 싶지만 미싱을 다루는게 서툰 이들을 대상으로 오는 13, 2시간으로 구성된 '재봉 기초반' 수업을 별도로 진행한다.
 
한편 강사 '에바'는 양재 서적 '에바의 소잉하우스(보면서 따라하는 옷 만들기)'로 알려진 스타 강사로 이탈리아 최고의 패턴 전문학교로 알려진 이스티튜토 카를로 세콜리(Istituto carlo secoli)에서 패턴 메이킹 과정을 졸업했다. 이후 패션 브랜드 쟝 프랑코 페레에서 MD로 일한 경력을 살려 현재 '소잉팩토리 아카데미'에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소잉팩토리 아카데미'는 교육청에서 인가를 받은 소잉 전문 교육기관이다. 전문가 양성을 위해 소잉전문지도사과정, PE Design 프로그램 과정 등 차별화된 전문 교육을 제공한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우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