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씨에이팜은 프라젠트라(Plagentra) 마더스 벨리 크림(120g) 1+1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기획세트 3000개 소진 시까지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박희준 대표가 약 20년간의 대한민국 출산장려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아 2018년 유네스코 서울협회 '올해의 인물상'을 수상했다.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프라젠트라'는 임산부 피부관리 전문 코스메슈티컬(화장품과 의약품을 합성한 신조어) 브랜드로 임산부용 D라인 케어부터 기초 스킨케어, 엄마와 아기가 함께 사용하는 바디케어까지 다양한 제품이 있다. 임산부용 D라인 관리, 민감피부를 위한 특허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미국 FDA 인증도 받았다.
프라젠트라는 ELS(Easy: 접근·사용을 쉽게, Long: 효과의 지속성은 길게, Safe: 안전하게) 케어시스템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스위스 제네바 국제 신기술 발명대전에서 금상과 특별상을 수상한 바 있다. 미국 피츠버그 국제 발명품 전시회에서 금상과 특별상 수상, 독일 뉘른베르크 국제 아이디어·발명·신제품 전시회에서의 금상을 수상하는 등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임신·출산·성장기·다이어트 등으로 인한 미운살을 예방하고 관리를 돕는 마더스 시리즈, 벨리 시리즈, 성장기 청소년이나 다이어트 시 바디케어를 위한 화이트마크 시리즈가 있다.
한편 씨에이팜의 박희준 대표는 한국출산장려협회 이사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임산부 교육과 대학 강의 등으로 출산을 장려하고 고령화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국민의식 전환운동을 펼쳐왔다. 박 대표는 이 같은 공로를 인정받아 2011년 여성가족부 장관상, 2011년 국무총리상, 2012년 보건복지부 장관상, 2018년 유네스코 서울협회 '올해의 인물상'등을 수상했다.
지난해 12월26일 한국출산장려협회 박희준 이사장(오른쪽)이 '올해의 인물상'을 수상했다. 사진/씨에이팜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