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봇랩스, OKEx 파트너 거래소 '코봇이엑스(KorbotEx)' 출시

입력 : 2019-06-11 오후 2:00:35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암호화폐 자동거래 기업 코봇랩스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OKEx(오케이엑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세계 최초 암호화폐 자동거래 거래소 코봇이엑스(KorbotEx)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코봇이엑스는 코봇랩스와 OKEx의 새로운 암호화폐 거래소로 OKEx와 마켓, 유동성, 보안 인프라 등을 공유한다. 코봇이엑스는 세계에 흩어져 있는 알고리즘 사용자가 낮은 거래수수료와 안정적인 체결엔진으로 편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할 예정이다. 
 
코봇이엑스 관계자는 "글로벌 거래소 OKEx의 네트워크 인프라를 바탕으로 코봇이엑스 또한 전 세계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장하는데 추진력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암호화폐 자동거래에 필요한 높은 유동성과 안정적인 거래시스템을 확보해 자동거래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현재 거래량 기준 글로벌 2위인 거래소 OKEx는 차별화된 월렛 시스템과 뛰어난 보안 기술력을 바탕으로 100여개국, 2000만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존 OKEx 사용자는 별도 가입 절차 없이 코봇이엑스(KorbotEx)에 로그인해 거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코봇은 암호화폐 자동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기관, 개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자동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코봇은 이번 코봇이엑스의 론칭으로 코봇의 자동거래 플랫폼과 연동시켜 시너지 효과를 낼 계획이다. 코봇은 코봇이엑스 오픈과 관련된 프로모션 계획도 발표할 예정이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우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