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코리아, 편의성 높인 모바일앱 2.4.0 공개

입력 : 2019-06-21 오전 10:45:37
[뉴스토마토 안창현 기자] 후오비 코리아는 결제 방식과 사용자 인터페이스 개선으로 편의성을 높인 '모바일 APP 2.4.0 버전'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21일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는 고객에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해서 개선사항을 업데이트했고, 이번 버전은 가독성과 결제 편의성을 중점으로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후오비 코리아가 모바일앱 2.4.0 버전을 공개했다. 사진/후오비
 
우선 기존 영문으로만 표기됐던 암호화폐 이름에 한글 표기를 추가해 좀더 쉽게 암호화폐를 검색하고 익힐 수 있도록 했다. 또 원화 입금 페이지에서 안내 이미지와 문구를 추가, 고객들이 입금코드를 잘못 입력하거나 오입금하는 것을 방지하고 안전하게 입금할 수 있도록 했다.
 
개인간 직거래 플랫폼인 C2C 서비스에는 결제 수단을 고를 수 있는 아이콘이 새로 배치됐다. 거래 화면 상단에 다양한 간편결제 옵션을 추가해 고객이 원하는 방식으로 간단하게 결제할 수 있다.
 
이외에도 후오비 코리아 홈페이지에 공지사항 및 이벤트 등의 소식이 업데이트 되면 후오비 코리아 모바일 앱에도 팝업(Pop-up) 형식으로 전달된다. 또 암호화폐 개수로 표기되던 거래량은 거래대금 기준으로 표기되도록 바뀌었다.
 
박시덕 후오비 코리아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좀더 고객 친화적이고 사용하기 편한 방향으로 모바일 서비스가 개선됐다"며 "앞으로도 편리하고 안전한 거래 환경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안창현 기자 chah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안창현 기자
SNS 계정 : 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