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명정선기자] 우리자산운용은 오는 5월 어린이 날을 맞아 "어린이날 선물은 우리 쥬니어네이버 펀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응모대상은 5월 한달 동안 신규 계좌개설시 자동응모 되며, 가족여행권, 노트북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우리쥬니어네이버적립식펀드는 실적이나 자산에 비해 기업가치가 상대적으로 저평가되어 있는 가치주에 투자해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한다.
동시에 체계적인 금융 및 경제교육서비스를 제공해 자라나는 아이가 부모와 함께 펀드투자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높이고, 성인이 된 후의 경제적 자립기반을 준비할 수 있도록 설계된 어린이펀드다.
펀드의 목적이 어린이 펀드인 만큼 가입고객들에게 제공되는 부가서비스가 다양하다.
펀드에 가입한 고객 중 누적가입금액이 30만원이 넘는 고객 중 만 5세에서 19세 이하의 고객에게는 우리아비바생명에서 제공하는 어린이 상해보험 서비스가 제공된다.
보험대상자는 학교생활 中 재해장해 치료비, 유괴 및 납치 위로금, 식중독입원비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매년 펀드를 가입한 어린이를 대상으로 경제캠프를 개최하며 네이버와 연계해 출시된 펀드인 만큼 온라인을 이용해 펀드정보를 얻을 수 도 있다.
이처럼 온,오프라인을 아울러 눈높이 경제학습 프로그램을 지원하여 실제적으로 건전하고 올바른 투자문화를 경험하고 익힐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어린이펀드로서의 가치를 더해가고 있다.
펀드를 운용하는 박성진 우리자산운용 주식운용2팀장은 “우리쥬니어네이버펀드는 단기 성과에 연연하지 않고 중장기적으로 우리 자녀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업만을 엄선해 투자하는 가치투자 펀드"라며 "종목선정에 있어서도 단기적인 성장 모멘텀보다는 안정적인 성장을 할 수 있는 기업 중심으로 투자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