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가을 이사·혼수 대전)이브자리, 신혼부부 수면 트렌드 반영한 패키지 제안

입력 : 2019-10-18 오전 7:00:00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이브자리는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신혼부부 선호 트렌드를 반영한 맞춤 혼수 패키지를 제안했다. 신혼부부가 서로의 숙면을 위해 침구를 따로 쓰는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해 아내와 남편이 각자의 수면 체질과 타입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들을 선보인 것. 제품 다양화로 맞춤형 기능성을 극대화한 △구스 이불 △유닛형 베개 구성의 패키지 형태다. 
 
이브자리 '시그니처구스(센스타임)'. 사진/이브자리
 
먼저 이브자리는 자신의 체온과 선호하는 무게감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구스 함유량을 다양화한 5가지 ‘시그니처 구스’를 출시했다. 이브자리 ‘시그니처 구스’는 S사이즈 기준 450~600g까지 함유량을 다양해 아내와 남편이 서로 맞는 이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시그니처 구스’는 헝가리, 폴란드 등 엄선된 원산지의 구스를 사용했다. 엄격한 품질 기준에 따라 보이지 않는 속(충전재)까지 국내 청정수로 깨끗하게 세척해 벌키성은 높이고 미세물질과 박테리아 부패로 인한 냄새 및 트러블은 방지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모던 디자인과 플라워 패턴 디자인 등 여러가지 디자인별 라인업으로 취향에 따른 제품 선택권을 넓혔다.
 
이브자리 '프리미엄클라우드구스'. 사진/이브자리
 
이와 함께 이브자리는 여러 개 방(유닛)으로 분할돼 개인마다 다른 수면 습관과 체형에 알맞게 대응 가능한 유닛형 베개를 추천했다. 이브자리 ‘마르코빈즈’는 5분할 구조로 제작돼 뒤척이거나 옆으로 누웠을 때도 편안한 수면을 돕는다. 개인 체형에 따라 1호부터 5호까지 선택 가능하다. 
 
이브자리 '마르코빈즈'. 사진/이브자리
 
한편 이브자리는 오는 11월 한 달 간 '구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브자리의 대표 구스 제품인 '스노우구스' 등이 중심이 될 예정이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진양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