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운용, 한국부문 최우수운용사 선정

입력 : 2010-05-24 오후 1:23:05
[뉴스토마토 명정선기자] 한국투자신탁운용이 대한민국 최우수운용사로 국제적인 인정을 받았다.
 
한국운용은 글로벌 경제전문 미디어인‘아시안 인베스터’(Asian Investor)가 매년 국가부문별 최우수운용사를 선정해 발표하는‘아시안인베스터 2010 인베스트먼트 퍼포먼스 어워드에서 한국부문최우수 운용사로 선정되었다고 24일 밝혔다.
 
아시안인베스터 어워드는 한국, 일본, 중국, 홍콩 등 13개 아시아지역의 각 나라별 운용회사를 대상으로 운용성과 및 기업구조, 서비스, 시장리더쉽, 사회공헌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다면평가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하는 상이다.
 
이에 정찬형 한국투신운용 사장은“올 해는 한국투자신탁운용이 글로벌 네트워크 확충과 글로벌 마케팅의 확대를 통해 글로벌 자산운용사로 도약하는 원년이 될 것"이라며 "이런 시점에 한국투신운용이 국제적으로 인정받았다는 것은 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이어 "국내에서 검증 받은 운용프로세스와 시스템을 해외투자에 접목하여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계속 믿고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아시안 인베스터 매거진은 50년 역사의 영국 헤이마켓 퍼블리싱 경제전문 미디어 회사가 2000년 파이낸스 아시아를 인수하면서 만들어진 전문지로 국내 펀드매니저들도 구독하는 월간지다.
 
뉴스토마토 명정선 기자 cecilia1023@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명정선 기자
명정선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