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디오스 식기세척기 체험단 모집

다음달 5일까지 LG전자 이벤트 홈페이지서 모집

입력 : 2020-03-25 오전 10:00:00
[뉴스토마토 김광연 기자] LG전자가 고객들이 LG 디오스 식기세척기의 스팀 기능 등을 경험할 수 있도록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설거지의 더 큰 신세계 체험단'을 모집한다.
 
LG전자는 25일 "이번 체험단 구성 인원을 다음 달 5일까지 뽑는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제조사와 관계없이 현재 소형 식기세척기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 △설거지 양이 많은 다인 가족 △요리를 자주하는 2인 가족 등이다. 응모하려는 고객은 LG전자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개인정보, SNS 계정, 소형 식기세척기 보유 여부 등을 입력하면 된다.
 
LG전자는 응모자 중 50명의 체험단을 다음 달 중순에 발표할 예정이다. 체험단은 다음 달 말부터 약 3개월 동안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모델명: DFB22M)을 직접 사용한다. LG전자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사용 후기를 남기는 것을 포함해 모든 미션을 완료한 경우 체험 고객에게 식기세척기를 지급한다.
 
LG전자는 이번 체험단을 통해 소형 식기세척기를 쓰면서 불편을 겪었거나 용량이 아쉬웠던 고객들에게 대용량 식기세척기의 편리함을 알릴 계획이다.
 
LG전자가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설거지의 더 큰 신세계 체험단'을 모집한다. 사진은 LG전자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소개하고 있는 모델들. 사진/LG전자
 
LG전자가 LG 식기세척기를 구매한 고객 약 11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자체설문조사 결과 3~5인 가구용(12인용) 제품 사용자의 96%가 향후에도 또 대용량 제품을 사겠다고 답했다. 반면 소형인 1~2인 가구용(6인용) 제품 사용자의 경우 약 70%가 다음에는 대용량 제품을 사고 싶다고 답했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대용량인 3~5인 가구용(12인용)이라 후라이팬, 냄비를 비롯한 대형 조리도구들을 식기와 함께 한 번에 세척할 수 있다. 식기의 양이 많아도 여러 번 나눠 세척할 필요가 없어 설거지거리가 쌓일 염려가 없다는 게 LG전자 설명이다.
 
이 제품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실험결과 100도(℃) 트루 스팀이 유해 세균인 대장균, 살모넬라, 리스테리아를 99.999% 제거하고 세계김치연구소 실험결과 노로바이러스, A형 간염 바이러스, 장관출혈성대장균을 99.999% 제거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윤성일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은 "디오스 식기세척기의 차별화된 스팀 기능과 대용량의 편리함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광연 기자 fun3503@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광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