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비오비타 환불보장 행사 진행…"제품력 자신있다"

낙산균·유산균 함유한 '멀티바이오틱스'…체험 후 불만족 시 전액 환불

입력 : 2020-08-18 오후 5:13:58
[뉴스토마토 정기종 기자] 일동제약(249420)은 자사 장 건강 브랜드 '비오비타' 마케팅의 일환으로 환불 보장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비오비타는 장 건강에 좋은 낙산균과 유산균, 프리바이오틱스, 비타민 및 미네랄 등이 함유된 '멀티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최근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출시됐다. 특히, 낙산균을 핵심 성분으로 내세워 기존 비오비타의 강점을 살리는 한편, 균종 및 원료 등을 보강해 제품력을 더욱 끌어 올린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아기용인 '비오비타 배배'와 어른과 어린이 모두 복용할 수 있는 '비오비타 패밀리'로 제품 라인을 구성해 사용가능층을 확대했다.
 
일동제약은 비오비타의 브랜드 파워와 제품력을 앞세워 복용 후 불만족 시 구입 금액을 모두 돌려주는 환불 보장(제품 잔량 50% 이상 기준) 마케팅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양정은 비오비타 브랜드 매니저는 "제품에 자신이 있기에 가능한 마케팅"이라며 "비오비타의 낙산균은 스스로 보호막을 생성하기 때문에 열과 소화액 등에 강하고,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해 산소가 없는 장 내 환경에서도 기능을 발휘한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아기와 온 가족이 먹는 제품인 만큼 유기농 원료와 국내 및 유럽에서 만든 고품질 원료를 사용했고, 합성향료와 착색료,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히드록시메틸셀룰로오스, 정백당(설탕) 등의 첨가물을 넣지 않아 건강을 더욱 고려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비오비타 환불 보장 행사 기간은 다음달 29일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비오비타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일동제약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정기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