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채용 연계 MR 인턴십 모집

코로나19 취업 한파 속 청년 일자리 제공

입력 : 2020-11-02 오후 4:09:16
[뉴스토마토 정기종 기자] HK이노엔은 오는 8일까지 채용 연계형 인턴십 'MR 스타트업 프로그램' 2기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얼어붙은 취업 시장에 인턴십 기회 제공을 통해 청년 일자리 창출에 힘을 보탠다는 방침이다. 
 
모집 직무는 전문의약품 영업(MR)부문으로, 서울을 비롯한 전국 16개 지역에서 활동할 인턴을 모집한다. 서울, 경기(인천, 광교), 강원(원주), 충청(천안아산, 청주, 대전), 경상(대구, 포항, 안동, 부산, 울산, 창원), 전라(광주, 전주), 제주 지역이 대상이다. 내년 2월 졸업예정자를 포함해 4년제 학사 학위 수여자가 지원 대상이며 남자의 경우 병역 의무를 마쳤거나 면제자로,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이가 대상이다. 
 
HK이노엔 MR 인턴십 2기 전형은 서류전형, 온라인 인성검사, 실무진 및 임원 면접, 인턴십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인턴십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우수 수료자의 경우 내년 1월4일 입사 일정으로 정규직 채용 기회가 부여된다. 인턴십에서는 4주간 질환, 제품, CP(Compliance Program)교육을 받고 멘토와 영업현장을 함께 경험하는 활동 등을 경험한다.
 
HK이노엔 채용 담당자는 "지난 8월 진행한 인턴십 1기의 경우 총 41명 중 약 70%의 인턴사원이 정규직으로 전환됐다"라며 "이번 2기도 지난 인턴십과 유사한 규모로 모집하며, 향후 지속적으로 신입사원 수시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정기종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