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미국 타임지 행사서 특별 공연

입력 : 2021-01-29 오후 5:09:50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이 주최한 행사에서 특별 공연을 진행했다.
 
트와이스는 이날 오전 9시(한국 시간 기준) 온라인으로 중계된 '타임100 톡스'(TIME100 Talks)에서 정규 2집 'Eyes wide open'(아이즈 와이드 오픈)의 수록곡 'DEPEND ON YOU'(디펜드 온 유) 무대를 가졌다.
 
'타임100 톡스'는 타임이 각 분야의 리더들과 글로벌 문제의 해결책을 논의하는 대담 시리즈다. 이번 행사에는 온라인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의 제인 선 CEO, 배우 겸 유니세프 캐나다 앰배서더 시무 리우 등이 자리했다.
 
트와이스는 아티스트로서 초청 받아 클로징 무대를 장식했다. 'DEPEND ON YOU'는 나연이 작사를 맡은 곡으로 공허하고 불안한 마음의 이들을 위한 위로의 노래다.
 
이날 멤버들은 "평범한 일상을 되돌리고 더 밝은 날을 되찾기 위해 고생하고 계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저희가 할 수 있는 역할인 긍정적 에너지를 불어넣는 것에 열심히 임하고자 한다. 트와이스의 음악이 많은 분들의 일상에 기쁨과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최근 트와이스는 미국 타임이 꼽은 '2020년 K-POP을 대표한 노래&앨범' 중 앨범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 행사에 초청된 트와이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권익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