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서혜승기자] 한화증권이 7월12일부터 8월31일까지 7주간 '스마트폰 Cool Summer 이벤트' 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총 3부문으로 진행된다.
첫번째 이벤트는 수수료 면제 서비스다. 행사기간 중 모바일서비스 신규 고객은 이벤트 참여 다음날부터 3개월간 수수료(증권유관기관 수수료 제외) 없이 무료로 모바일 주식거래를 할 수 있으며, 최근 6개월간 휴면고객은 이벤트 기간에 수수료 없이 주식을 거래할 수 있다.
두번째로 한화증권 스마트폰 이벤트를 신청하고 매월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들으 단말기 할부금 지원은 물론 신규 가입비, USIM비용 전액을 지원 받을 수 있다.
또한 누적거래 금액이 10억 이상인 고객에게는 아이폰4로 무상교체를 해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휴가지에서 스마트폰 등 고가폰을 분실한 고객들에게 무료 보험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문철호 한화증권 온라인사업팀장은 "휴가철을 맞아 스마트폰 분실 걱정없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주식거래를 할수 있게 돼 단말기 가격 때문에 스마트폰 트레이을 망설였던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각 스마트폰에서 한화증권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과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화증권 고객지원센터(1544-8282)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토마토 서혜승 기자 harona@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