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證, 온라인 대출서비스 실시

입력 : 2010-07-15 오전 10:21:50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동양종금증권(003470)은 오는 16일부터 동양생명보험(082640)과 업무 제휴를 통해 온라인을 통한 동양생명 개인신용대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비스는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 대출이다. 별도의 서류와 담보 없이 대출신청에서 통장입금까지 모든 절차가 온라인으로 이뤄진다.
 
본인 신용등급에 따라 최고 1000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다. 대출금리는 연 7.0~12.4%다.
 
대출을 받기 위해선 동양종금증권 CMA계좌를 보유한 개인 고객으로 홈페이지(www.MyAsset.com) 대출신청 화면을 통해 몇 가지 정보를 입력한 후 신청하면 된다.
 
승인 후 즉시 출금이 가능하다.
 
윤성희 동양종금증권 마케팅담당 상무는 "증권사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별도의 취급수수료 없이 비교적 저렴한 금리로 신용대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윤 상무는 "직장인 등 소액대출이 긴급히 필요한 개인고객의 경우 기존에 영업점을 방문해야 했던 불편함을 덜고 온라인 대출서비스로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대출을 받지 않고 한도 조회만 할 경우 신용등급에 영향이 없다.
 
대출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동양종금증권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1588-2600)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emperor@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박제언 기자
박제언 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