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설록 프리미엄' 출시

'메타그린' 출시 10주년 기념 프리미엄 리미티드 제품 선봬

입력 : 2021-05-10 오전 11:37:49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메타그린 설록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대표 제품인 메타그린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메타그린 설록 프리미엄' 제품을 한정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메타그린은 지난 2012년 첫선을 보인 이후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바이탈뷰티의 대표 녹차건강기능식품 이다. 지금까지 온·오프라인에서 680만개 이상 총 2억포 넘게 판매됐다. 이는 1.5초에 한 포씩 팔린 수량이다. 중장년 고객의 대사 리듬을 케어하는 ‘메타그린 골드’부터 밀레니얼 고객을 위한 순수 카테킨 정제 ‘메타그린 슬림’, 피트니스 전용 발포 카테킨 ‘메타그린 핏’까지 다양한 고객 니즈에 맞추어 라인업을 세분화해 운영하고 있다.
 
한정판인 메타그린 설록 프리미엄은 기존의 카테킨과 녹차 유래 성분에 프리미엄 발효해차를 더했다. 프리미엄 발효해차는 제주 오설록 차밭에서 자란 새순을 10개월간 저온숙성, 발효, 열숙성 등을 해 만든 프리미엄 녹차 원료다. 체지방 감소와 콜레스트롤 개선은 물론 항산화,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현대인의 잘못된 식습관으로 인해 나빠진 대사 건강을 원활하게 돕는 프리미엄 녹차건강기능식품이다.
 
바이탈뷰티는 최근 메타그린을 포함한 다이어트 라인업 모델로 배우 손담비를 발탁했다. 무리한 절식이나 금식이 아닌 적절한 식이조절과 함께 체지방을 관리할 수 있는 메타그린을 그녀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내세워 적극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앞으로 다이어트 성수기인 여름 시즌에 맞춰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메타그린 출시 10주년을 맞아 아모레퍼시픽 녹차 헤리티지의 정수를 담은 메타그린 설록 프리미엄을 출시했다"라며 "새롭게 발탁한 모델 손담비와 함께 다이어터와 유지어터를 위한 콘텐츠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심수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