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패션스퀘어 상반기 결산 세일’ 진행

63개 브랜드 참여…S/S 시즌 상품 최대 72% 할인

입력 : 2021-05-28 오전 10:04:28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G마켓과 옥션이 6월 6일까지 ‘패션스퀘어 상반기 결산 세일’을 열고,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72%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상반기 마지막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패션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G마켓과 옥션의 브랜드패션 전문관 ‘패션스퀘어’에 입점한 263개 브랜드와 함께한다. △LF △아디다스 △톰포드·겐조·셀린느 등 브랜드패션·잡화부터 스포츠패션·잡화, 유아동의류·잡화까지 상품군이 풍성하다.
 
막강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모든 회원에게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2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매일 5장씩 선보인다. G마켓은 28일 하루 동안 ‘슈퍼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전용 12% 할인쿠폰과 카드사 할인까지 중복으로 활용할 수 있다.
 
최근 패션스퀘어에 신규 입점한 브랜드 상품도 최대 72% 할인가에 판매한다. ‘브랜드 뉴 특가딜’을 통해 28일부터 29일까지 ‘코닥어패럴 이월·역시즌 특가 SALE 모음’을 최종혜택가 5만원대에, ‘코닥어패럴 썸머티셔츠·의류·잡화’는 최종혜택가 4만원대에 선보인다. 브랜드 뉴 특가딜은 이틀 단위로 상품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탑 브랜드의 2021 S/S 베스트 아이템도 매일 릴레이식으로 추천한다. 28일 G마켓은 ‘헤지스·닥스’를, 옥션은 ‘지오다노·지오다노 주니어’ 제품을 선보인다. 29일은 G마켓 ‘블루독·알로봇·래핑차일드', 옥션 ‘르까프’를, 30일은 G마켓 ‘노스페이스키즈·성인’, 옥션 ‘엘칸토’ 특가딜을 진행할 예정이다.
 
매일 밤 12시에 특가 공개하는 ‘오늘의 득템딜’과 ‘역시즌 아우터딜’도 준비했다. 28일 ‘오늘의 득템딜’은 G마켓에 ‘린 여름컬러 원피스·블라우스’, ‘에잇세컨즈 신상·아울렛 특가전' 등이 있고, 옥션은 ‘머렐 여름 폴로셔츠 균일가’, ‘에버라스트키즈 여름 반팔 상하복·트레이닝’ 등이 있다. 역시즌 아우터 브랜드는 △에고이스트 △엘레쎄 △STCO △캘러웨이 디키즈 등이 마련돼 있다.
 
이주철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부문장은 "상반기 결산 세일에 걸맞게 역대급 특가딜과 막강한 할인쿠폰까지 제공하는 만큼 여름맞이 최적의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홍연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