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SG닷컴 제공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국내 백신 접종이 확대되고 본격적인 휴가시즌이 다가오면서 SSG닷컴은 호텔·리조트 등 국내 여행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이며 고객 유치에 적극 나선다.
SSG닷컴은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호텔·리조트 선착순 릴레이 특가’ 행사를 열고 ‘호캉스’ 관련 상품을 최대 78%까지 할인한다고 1일 밝혔다.
행사 동안 SSG닷컴은 매일 아침 9시부터 선착순 50명에게만 판매되는 ‘초특가 핫딜’을 실시한다.
‘그랜드 조선 부산’, ‘웨스틴 조선 부산’, ‘롯데 호텔 제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드래곤시티’와 같은 5성급 호텔과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금호제주리조트’, ‘웰리힐리파크’ 등 리조트 상품이 특별 할인 대상으로, SSG닷컴은 이 가운데 매일 다른 한 가지 상품을 최대 78%까지 낮은 가격에 선착순 판매할 예정이다.
SSG닷컴에서 취급하는 국내 숙박 전 상품을 대상으로 7% 추가 할인 쿠폰도 무제한 발급할 예정이다. 익스피디아, 야놀자, 아고다, 호텔패스에서 제공하는 전국 호텔과 리조트,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이 대상이다.
대표적으로 정동진 ‘썬크루즈 리조트&요트’ 상품은 12만원 대, ‘시그니엘 서울’ 상품은 42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게 준비했다. 올해 새로 문을 연 ‘조선 팰리스 서울’과 ‘신라스테이 서부산’ 등도 할인 쿠폰 적용이 가능하다.
이현진 SSG닷컴 문화·서비스팀 바이어는 “올해 들어 소비심리가 조금씩 회복되면서 2분기 여행 카테고리 전체 매출은 전년보다 65% 이상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며,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수요가 증가할 것에 대비해 관련 상품을 확대하며 ‘여행 플랫폼’ 입지를 다질 계획”이라고 말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