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조재훈 기자] 제네시스가 고객 맞춤형 프리미엄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제네시스 부티크(GENESIS BOUTIQUE)' 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제네시스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제네시스 부티크' 사진/제네시스
제네시스 부티크는 브랜드 굿즈 중심으로 운영되던 기존의 멤버십 몰을 확대 개편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영역까지 혜택을 확장한 통합 커머스 몰이다.
누구나 회원 가입을 통해 이용 가능한 제네시스 부티크는 고객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상품을 제안해 한층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제네시스 차량 구매 고객의 경우 사이트 회원 가입 후 로그인 시 차량 정보가 자동 연동돼 멤버십 프리빌리지 서비스, 출고 고객 기프트, 출고 30일 이내 보험 상품 신청 등의 개인별 맞춤형 서비스 제안 및 회원 전용 할인 혜택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추후 제네시스 전용 신용카드 혜택도 연계될 예정이다.
제네시스 부티크에서는 차량 구매 고객을 위한 관련 상품 판매와 더불어 브랜드 공간, 문화 활동과 관련된 상품을 스토리와 함께 전달하는 'by 제네시스' 카테고리도 운영된다.
제네시스 부티크를 통해서만 판매되는 브랜드 공식 굿즈들도 마련됐다. 키홀더, 카드 키 지갑 등 제네시스 브랜드를 일상에서 더 가까이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제네시스가 지향하는 삶의 방식을 공유하고 가치 있는 것들을 발굴하고, 고객에 제공하기 위해 제네시스 부티크를 오픈했다"며 "제네시스 부티크가 고객의 일상에 긍정적인 변화를 선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재훈 기자 cjh125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