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현대카드는 온라인서점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예스24 현대카드'를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이 상품은 예스24 내 가맹점에서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 '세이페이' 사용 시 결제액의 3%를 적립해 준다. 예스24 내 가맹점에서 일반 카드 결제를 이용하면 2%, 그 외에는 1%의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가 선보인 '3층 시스템'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3층 시스템은 구독 서비스 및 인공지능(AI) 기술 기반 고객 맞춤형 혜택을 선사한다. 데이터 사이언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디지털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카드 플레이트는 예스24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2가지로 선보인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국내외겸용(VISA) 모두 1만원이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말까지 해당 카드로 누적 5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1만 YES포인트, 2만5000원 상당의 쿠폰 패키지 등을 준다. 이달 말까지 카드로 사고 싶은 책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SE, 러쉬 선물세트,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등 을 증정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와 통화에서 "예스24 현대카드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예스24, 현대카드의 홈페이지를 참고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현대카드가 'YES24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현대카드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