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HR, 조직관리·기업문화 웨비나 개최

입력 : 2021-08-24 오전 9:29:27
[뉴스토마토 신태현 기자] 구인구직 매칭플랫폼 사람인을 운영하는 사람인에이치알(143240)(사람인HR)이 4차 산업혁명 등 시대 변화에 걸맞는 조직관리 방법과 기업 문화를 전수한다.
 
사람인HR은 오는 26일 내부 싱크탱크인 ‘사람인 HR연구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성장하는 기업의 조직관리와 기업문화’를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인사담당자들에게 빠르게 성장하는 IT 기업 사례를 중심으로 조직관리와 기업문화에 대한 효과적인 전략과 실행 방안을 알릴 계획이다. 쿠팡, DHL, 모토로라 등 유명 글로벌 기업에서 HR 리더를 역임한 변연배 우아한청년들 인사총괄 부사장이 연사로 나서 △인재확보 전략 △바람직한 기업문화 △성과관리 및 보상제도 등에 대한 노하우를 전한다.
 
참가비는 무료다. 사전등록은 25일까지 받으며, 등록 인원에게는 행사 후 강연 요약본을 제공한다.
 
김용환 사람인HR 대표는 “HR 실무자가 현업에서 겪는 어려움과 고민을 해결하고, 직무 역량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난 3월부터 웨비나를 기획·운영해 오고 있다”며 “급변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 선진 기업의 우수 사례와 노하우가 많은 실무자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사람인 HR연구소’는 사람인HR이 지난해 9월 설립한 자체 싱크탱크로서, 국내 인사담당자를 위한 웨비나, 연구보고서 등 지식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산업계 및 학계에서 인사 부문 전문가를 초빙해 진행하는 웨비나는 올해 총 4차례 개최됐으며 글로벌 인재 트렌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HR과 같은 최신 트렌드와 국내외 우수 사례를 소개하는 장으로 자리잡고 있다. 사람인HR이 개최한 웨비나는 지금까지 2500명 이상의 인사담당자가 참여했다.
 
자료/사람인
 
신태현 기자 htenglish@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신태현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