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황준익 기자]
현대차(005380)는 신라스테이와 'N 스테이' 패키지 숙박 예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N 스테이 부산' 시승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용가능 지점은 신라스테이 해운대점 및 서부산점 두 곳이다. 다음달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두 달 간 운영된다. 패키지 예약을 원하는 고객은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에서 아반떼 N, 코나 N 중 원하는 차종을 선택해 예약하면 된다.
현대자동차는 신라스테이와 11월 말까지 투숙고객 중 패키지 예약고객들을 대상으로 신라스테이 해운대점, 서부산점에서 'N 스테이 부산' 시승 이벤트를 운영한다. 사진/현대차
패키지에는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 1박, 2인 조식, 아반떼 N 또는 코나 N 시승, 현대차 N 마플 굿즈 스포츠웨어 세트 1개, 1만원 주유권 1매, 신라스테이 베어 1개 등이 포함된다. 일반 투숙객들도 이벤트 기간 중 1회에 한해 N 브랜드 차량 일일 시승체험이 가능하다.
현대차 관계자는 "N 브랜드와 같이 다이내믹한 이미지를 가진 도시 부산에서 아반떼 N과 코나 N 시승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역동적인 주행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다음달 1일부터 한 달 동안 파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N 브랜드 체험관을 운영한다.
황준익 기자 plusik@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