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Plus)SDN, 증권사 호평..5%↑

입력 : 2010-08-25 오전 9:23:12
[뉴스토마토 서지명기자] SDN(099220)이 증권사 호평에 힘입어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
 
25일 오전 9시16분 현재 SDN은 전일대비 500원(5.24%) 급등한 1만50원에 거래되고 있다.
 
대우증권은 SDN에 대해 실적과 재무적 안정성에 대한 확고한 신뢰가 있다며 하반기에 매분기마다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했다.
 
정근해 대우증권 연구원은 "SDN은 지난해 5월 신규 상장해 1년 정도의 기간 동안 예상 실적에 준하는 실적을 발표하고 있다"며 "국내 정부과제 이행을 통한 안정적인 기술성장을 이뤄오며 올해 2분기부터 실적이 인식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정 연구원은 "현재 해외 매출은 신뢰할 수 있는 구조로 자금 집행이 이뤄지고 있고, 순차적인 계획에 따라 매출 인식을 하고 있다"며 "추가적으로 해외 시장에서의 수주 진행도 원활하게 되고 있어 추가적인 수주로 인한 실적 증가도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SDN의 실적은 하반기로 갈수록 기대감이 크다"며 "3분기 이후의 매출과 이익은 이미 수주한 해외 불가리아 플랜트 시공 실적인식과 해외 추가수주, 국내 태양광 시장 확대로 하반기 큰 폭의 실적 증가가 이뤄질 전망"이라고 덧붙였다.
 
 
뉴스토마토 서지명 기자 sjm0705@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서지명 기자
서지명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