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대학수시모집 컨설팅 유료 서비스 개시

입력 : 2010-08-27 오후 1:08:37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비상교육(100220)은 대입브랜드 비상에듀에서 대학 수시모집 컨설팅 유료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비상에듀 평가연구실은 다음달 3일까지 '2011 수시모집 1대 1 컨설팅' 접수를 홈페이지(www.visangedu.com)을 통해 진행한다.
 
수시 컨설팅은 90명 선착순 모집으로 대상은 인문계와 자연계 고3 재학생이나 대학입학 준비생이다. 학생부와 수능성적 5등급 이내에 드는 학생에 한한다. 대학 범위는 수도권 소재 대학이나 국공립대, 전국 의과, 치과, 한의예과, 교육대학 등이다. 예체능 전형이나 특기 능력 등 특별 전형은 제외됐다.
 
수시 선설팅은 위해서는 홈페이지 메뉴 중 '수시합격전략'→'수시진학컨설팅'을 누르면 상담을 예약할 수 있다. 상담 장소는 서울 구로구 구로3동에 위치한 비상에듀 상담실이다.
 
'수시합격 전략' 서비스도 개시했다. '수시전형의 모든 것'은 수험생들이 2011학년도 대입 수시에 도전하기 전에 알아야 할 정보와 전략을 하나로 모은 패키지 서비스다. '수시합격 V솔루션'은 무료 서비스로 자신의 학생부와 수능성적, 각 대학의 전형 유형을 분석해 최적의 대학과 수시전형을 제공한다.
 
'수시합격 이벤트'도 있다. 다음달 7일까지 홈페이지 메뉴 '수시합격전략'→'수시합격 이벤트'에 들어가 '목표대학설정하러가기 GO'를 누르고, 목표대학 5개 이상을 설정하면 응모할 수 있다. 매일 100명에서 USB 외장메모리와 시셰, 아이스크림, 비상에듀 수상권 등을 준다. 최종 이벤트 당첨자 10명에게는 고급 PMP도 제공한다.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emperor@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박제언 기자
박제언 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