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DL이앤씨)
[뉴스토마토 백아란 기자]
DL이앤씨(375500)는 경기도 수원에 ‘e편한세상 시티 고색’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분양에 돌입한다고 3일 밝혔다.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은 지하 4층~지상 14층, 총 430실 규모로 조성되며 전 호실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계약자에게는 중도금 40% 무이자 혜택을 비롯해 수원덕산병원 이용 시 300만원 상당의 의료비 바우처가 지급될 예정이다.
여기에 시스템 에어컨(4대)을 비롯해 주방 싱크대 상판과 벽부에 엔지니어드스톤 마감, 일반형 빌트인 김치냉장고, 지하 세대창고도 전 호실에 기본 제공된다.
주거형 오피스텔인 만큼 거주지 제한이나 주택 소유 여부 등과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할 수 있고, 당첨자 선정 방식도 100% 추첨제로 진행한다. 아울러 당첨이 돼도 오피스텔 분양권은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아 향후 아파트 청약 시 무주택 요건을 유지할 수 있다.
한편 청약은 오는 8일 접수를 시작으로 13일 당첨자 발표가 진행된다. 정당계약은 6월14일부터 양일간 진행된다.
e편한세상 시티 고색 분양 관계자는 “최근 개발이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는 서수원 권역에서도 최중심에 들어서는 1군 메이저 브랜드 오피스텔인 데다, 청약 규제가 덜하고 주택 수에도 포함되지 않는 만큼 젊은 층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많다”면서 “e편한세상 브랜드 우수성을 녹인 설계와 특화 상품으로 아파트 못지 않게 입주민이 자부심을 가지고 살 수 있는 단지로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백아란 기자 alive0203@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