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오세은 기자]
진에어(272450)가 인천~푸껫 노선 운항 재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진에어는 카카오페이 이용 고객 대상으로 인천~푸껫 노선 항공권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22일부터 8월 29일 사이 운항하는 인천~푸껫 노선 항공편 이용 대상이며, 전용 할인 쿠폰과 함께 카카오페이로 항공권 결제 시 총 4만원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쿠폰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미리 발급 받을 수 있으며, 항공 운임 40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인천~푸껫 노선 항공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는 진에어 회원이면 누구나 계정 당 1회씩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12일에 홈페이지 등을 통해 발표된다.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와 함께 인천~푸껫 노선 항공권 예매 완료 고객 한정으로 클럽메드 푸켓 3박 숙박권 추첨 이벤트, 진에어 탑승객 전용 예약 할인 등 제휴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에어는 7월 22일부터 인천~푸껫 노선을 주 7회 일정으로 운항을 재개한다.
진에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늘어나는 여행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좌석 공급을 확대하는 동시에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진에어의 B737-800. (사진=진에어)
오세은 기자 os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