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하늬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해외 출국을 위해 인천공항에 오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라면세점은 7월말 8월초 여름 극성수기 휴가 시즌에 맞춰 인천공항에 오는 고객들을 위한 화장품 샘플 증정 이벤트와 금액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은 ‘뷰티 자판기 뽑기 이벤트’로 해외 여행시 유용한 화장품 샘플을 증정한다. 베네피트, 클라랑스, 프레쉬, 록시땅, 메이크업포에버, 지방시의 브랜드 중 1불이상 구매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구매 시 받은 코인을 인천공항 T2 게이트 253에 위치해 있는 뷰티 자판기에 넣으면 화장품 샘플을 받을 수 있다.
또 MBTI별 화장품 추천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고객의 여행스타일에 따른 MBTI 결과와 추천 화장품을 알려주는 이벤트로, 자신의 성향을 파악하는데 관심이 높은 MZ세대를 겨냥해 기획됐다. 화장품 샘플 증정이벤트와 MBTI검사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직통열차 이용객을 대상으로 한 추가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상 공항철도 직통열차 예매시 1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당일 공항철도 직통열차 승차권을 신라면세점 T2 안내데스크에 제시한 고객에게 구매금액별 당일 한정 사용 가능한 S리워즈 포인트 최대 3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김하늬 기자 hani4879@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