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을 흔들면 추천종목이 보인다'

신영증권,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 新기능

입력 : 2010-09-30 오전 11:09:04
[뉴스토마토 김혜실기자] 신영증권은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 '스마트리'에 새로운 메뉴 '머니앤조이'를 추가했다.
 
'머니앤조이'는 투자유망종목과 관심종목 범프 기능이 특징이다. 투자유망종목 아이템은 스마트폰을 흔들 때마다 신영증권 리서치센터에서 추천하는 중장기 추천종목이 하나씩 보여지는 메뉴이며, 관심종목 범프 기능은 본인의 관심종목을 타인에게 넘겨줄 때 유용하다.
 
신영증권은 "딱딱한 투자정보를 좀더 재미있고 알기 쉽게 제공하기 위해서 폰을 흔들면 보여지게 했다"며 "서로의 투자 포트폴리오를 통째로 받고 싶을 때 일일이 입력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기 위해 범프 기능도 고안했다"고 밝혔다.
 
'스마트리’는 조용준 리서치센터장의 투자칼럼 및 최신 트렌드와 추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백성필의 스마트라이프 컬럼 등 자체개발 앱으로서의 차별화된 기능과 정보를 담고 있다.
 
‘스마트리’는 아이폰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앱스토어에서 다운이 가능하다.
 
프로그램 및 이벤트 관련 구체적인 내용은 신영증권 홈페이지(www.shinyoung.com)나 신영증권 고객지원센터(1588-8588) 또는 가까운 영업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토마토 김혜실 기자 kimhs211@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혜실 기자
김혜실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