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KT스카이라이프(
스카이라이프(053210))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는 쇼핑 경험 제공을 위해 E커머스몰 ‘스카이라이프 Shop’을 오는 25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스카이라이프 Shop’은 백화점 상품권 및 식음료 모바일 교환권, 최신 전자기기, 최대 60개월 가전 할부 서비스, 1인가구 맞춤형 홈솔루션 제품 등 총 600여개의 상품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정가로 상품 구매가 이뤄지는 타 커머스몰과 달리 스카이라이프 shop은 고객이 자사 상품(방송, 인터넷, 모바일) 가입 시 받은 ‘SKY쿠폰’을 사용해 저렴한 가격에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SNS 채널을 연계한 간편 가입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스카이라이프 Shop’에서는 매주 오늘의 특가 기획전을 통해 푸짐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타임세일(TIME SALE)’을 진행해 ‘애플 에어팟 프로 2세대’, ‘애플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제네바 디콘M 월넛 스피커’, ‘닌텐도 스위치’ 등 인기 전자기기를 한정수량 할인된 특가에 선보인다. 아울러 스카이라이프 전용관을 통해 리모컨과 와이파이 등 미디어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스카이라이프는 이번 ‘스카이라이프 shop’ 론칭 기념 특별 이벤트로 스카이라이프 Shop 홈페이지 신규 회원가입을 진행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비타500’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이벤트는 종료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안내되며 11월 30일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자세한 서비스 정보는 ‘스카이라이프 Shop’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훈 KT스카이라이프 마케팅서비스본부장은 “방송 플랫폼 KT스카이라이프의 자체 E커머스몰 운영을 통해 KT스카이라이프의 브랜드 경험을 커머스 영역으로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스카이라이프 Shop 홈페이지 메인화면. (사진=스카이라이프)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