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2008 Hankook DDGT 챔피언십' 2라운드 개최

드래그, 드리프트, GT 레이스 등 다양한 종목 경기 펼쳐져

입력 : 2008-05-29 오후 2:08:55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 www.hankooktire.com)가 공식 후원하는 ‘2008 Hankook DDGT 챔피언십2라운드 경기가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5 31(, 예선) 6 1(, 결선) 양일에 걸쳐 펼쳐진다.
 
2008 Hankook DDGT 챔피언십은 국내 최대의 모터스포츠 경기로 짜릿한 단거리 스피드 대결인드래그’, 도로 위의 피겨 스케이팅이라고 불리며 전세계 자동차 매니아들을 열광시키고 있는드리프트’, 드라이빙 테크닉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전통의 서킷 경기인 ‘GT 레이스등 이색적이고 다양한 종목의 경기가 펼쳐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주말을 활용해 온 가족이 모터스포츠의 향연을 만끽 할 수 있는 대회다.
 
공식 후원사인 한국타이어는 ‘R/C카 경기다트 게임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들을 증정한다. 이벤트 부스 옆에서는 레이싱 경기의 꽃인 레이싱 걸들과의 기념촬영 공간을 마련해 경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과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세헌 한국타이어 브랜드 담당 상무는 한국타이어는 모터스포츠 선도 기업으로서 모터스포츠를 통해 역동적이고 진취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앞으로도 더 많은 대회 후원을 통해 한국 모터스포츠 저변확대와 발전에 이바지 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토마토 박은영 기자 (ppara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박은영 기자
박은영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