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윤영혜기자]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는 국내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F1(포뮬러 원)국제자동차경주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F1 코리아 그랑프리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F1의 전통 강호로 꼽히는 영국의 AT&T윌리엄스(AT&T Williams)팀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는 필립스는 축제 분위기에 더욱 흥을 돋우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필립스맨 카페 (http://cafe.naver.com/philipsman)’에서 진행된다.
필립스 면도기에 관한 퀴즈를 풀고, 성공을 기원하는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필립스 AT&T윌리엄스면도기 스페셜 에디션(HQ7390)’을 증정한다.
영국의 AT&T윌리엄스팀과 공동 디자인한 ‘필립스 AT&T윌리엄스 면도기 스페셜 에디션(HQ7390)’은 F1레이싱카를 연상시키는 역동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최고급 면도기에만 적용되는 슈퍼 리프트 & 컷 시스템과 정밀 커팅 시스템, 그리고 입체 면도 시스템 등이 한층 강화돼 밀착면도를 경험할 수 있다.
필립스는 국내에서 치러지는 F1 행사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이번 기념 이벤트는 국내 팬들에게 의미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뉴스토마토 윤영혜 기자 sqazws@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