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커넥트웨이브(119860)는 16일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가 여행상품 데이터베이스 전문기업 트립박스와 제휴를 맺고 여행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 여행'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습니다.
다나와 여행은 패키지, 항공, 호텔 등 여행 관련 상품을 가격 비교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여행상품의 큐레이션 범위가 확대되고 예약 및 결제 기능이 추가됐습니다. 가격비교부터 결제까지 논스톱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또 다나와 여행에선 트립박스의 데이터베이스 연결 시스템을 활용한 '다이내믹 패키지'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다이내믹 패키지는 이용자가 직접 자신의 취향이나 여행 스타일에 맞게 항공, 호텔, 현지투어 등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속성들을 하나의 패키지 상품으로 조합하는 서비스입니다. 자신이 선택한 여행상품의 예산과 일정을 하나의 페이지에서 손쉽게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다나와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로 예약, 일정 관리 등이 추가되며 다나와 여행의 사용성이 크게 개선됐다"면서 "기존 다나와 가격비교 정보와의 결합을 통해 차별화된 여행상품 정보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가 여행상품 데이터베이스 전문기업 트립박스와 제휴를 맺고 다나와여행을 리뉴얼 오픈했다. (이미지=커넥트웨이브)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