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윤영혜기자] 블랙, 핑크, 화이트 색상으로 제공되는 블랙베리 펄 3G 스마트폰이 SK 텔레콤 공식 대리점을 통해 판매에 들어간다.
출시를 기념해 블렉베리 펄 3G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들 중 선착순으로 11월25일 열리는 생방송 Mnet '엠카운트다운’의 무료 티켓 2장을 준다.
SK텔레콤과 리서치 인 모션(RIM)이 후원하는 이번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2AM, 김장훈, 싸이, SG워너비, 비스트, 슈프림팀, 슈퍼스타 K2 Top 11 중 1팀 등 다수의 인기 가수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대학교 캠퍼스 투어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BlackBerry Pearl 3G 행사 트럭이 대학교를 돌며 블렉베리 펄 3G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며, 다양한 행사와 추첨을 통해 단말기를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10월25일부터 시작해 현재까지 이화여대, 한국외국어대, 연세대, 홍익대, 국민대와 동덕여대에서 진행됐으며, 앞으로 건국대, 성균관대, 서울대와 한양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컴팩트한 디자인의 스타일을 갖춘 3G 스마트폰은 블렉베리 이메일, 메시징 기능을 포함, 우수한 성능과 최고급 기능을 갖추고 있다.
뉴스토마토 윤영혜 기자 sqazws@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