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윤영혜 기자]
와이지엔터테인먼트(122870)는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SHEESH'로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첫 팬미팅 투어 일정을 공개했습니다.
YG는 17일 공식 SNS에 'BABYMONSTER PRESENTS : SEE YOU THERE SCHEDULE'를 게재했습니다. 전세계 팬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아시아 5개 지역 팬미팅 투어의 일정입니다.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5월 11·12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본격 글로벌 팬심 정조준에 나섭니다. 이어 6월 8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6월 15일 싱가포르, 6월 23일 타이페이, 6월 29일 태국 방콕으로 향합니다.
각국 현지 팬들과 함께 호흡하고, 베이비몬스터의 무대를 직접 마주할 수 있는 자리가 빠르게 마련된 셈이라 주목됩니다. 특히 최근 음악 방송, 유튜브 콘텐츠 등을 통해 압도적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치며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만큼 팬미팅 투어를 통해 선보일 무대에 관심이 쏠립니다.
베이비몬스터는 지난 1일 첫 미니앨범 'BABYMONS7ER'를 발표하고 차세대 K팝 걸그룹 대표주자로서 존재감을 각인 중인데요. 앨범은 일주일 만에 40만1287장 판매고로 K팝 걸그룹 데뷔 첫 앨범 초동 신기록을 달성했습니다. 타이틀곡 'SHEESH' 뮤직비디오는 K팝 걸그룹 데뷔곡 최단 기록인 10일 만에 유튜브 1억뷰를 돌파했습니다.
베이비몬스터 팬 미팅 일정 (이미지=YG)
윤영혜 기자 yyh@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