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진욱기자]
매일유업(005990)의 유아동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김정민)의 유아전용 한방 화장품 ‘궁중비책’이 한방 베이비 입욕제 ‘카밍 바스 파우더’ 출시를 기념해 입소문 내기 및 퀴즈풀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궁중비책 사이트(www.goongsecret.com)에서 간단한 클릭만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31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입소문 내기 이벤트는 궁중비책 브랜드 사이트의 ‘카밍 바스 파우더’ 출시 소문 글을 블로그 및 카페에 업로드 한 후 주소창 URL을 복사해 이벤트 페이지에 붙여넣기 하면 된다.
입소문을 낸 응모자 중 활동지수 별로 1등(1명) 매일포인트 20만원권, 2등(3명) 궁중비책 프리미엄 선물세트, 3등(20명) ‘카밍 바스 파우더’ 등을 증정한다.
퀴즈 이벤트는 ‘카밍 바스 파우더’ 관련 문제 3개를 풀면 자동 응모되며, 응모자 중 하루 66명씩 이벤트 마감일인 20일까지 총 2000명에게 입욕제 체험 키트를 무료로 제공 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향후 추첨으로 선정된 45명에게는 궁중비책 베이직 선물세트(10명), ‘카밍 바스 파우더’(20명) 알로앤루 소프트 쿨 무연사 담요(5명), 베이비 로션(10명)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제품 구매처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궁중비책 브랜드 사이트(www.goongsecr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