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은 오는 5일 식목일과 22일 지구의 날을 맞이해 5일부터 ‘아름다운 지구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30일까지 생활 속 환경 사랑 실천 노하우 또는 실천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아모레퍼시픽 사이트 내 ‘아름다운 지구 만들기’ 페이지(www.amorepacific.com/event/greenearth)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댓글 1개당 100원의 기금이 환경보호 단체인 ‘뿌리와 새싹’에 기부된다.
또 우수 환경사랑 아이디어는 향후 실제로 실현을 지원할 예정이다.
더불어 생활 속 친환경 사진 공모도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아름다운 자연, 환경보호 방법 등 주변의 친환경 사진을 찍어 친환경이라 생각한 이유와 함께 올리면 된다.
댓글과 사진 공모에 참여한 사람 중 우수 사례를 선정해 제주도 여행권, 프리메라와 해피바스 브랜드의 친환경 상품, 그린 텀블러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를 통해 친구들과 공유할 수도 있으며 당첨자는 다음달 9일 아모레퍼시픽 사이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유치호 아모레퍼시픽 팀장은 “이벤트를 통해 환경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가 많이 모였으면 한다”며 “모인 아이디어가 여러 사람들에게 널리 퍼져 실생활에서도 많이 적용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